성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상태바
성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엄길수
  • 승인 2019.12.30 14: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사] 역사에 '정의' 바로 세우고 '희망' 확산... '시민중심'언론 계속 견지
발행인 엄길수
  발행인 엄길수

 

어느새 2019년 기해년도 저물어 갑니다. 베풀어주신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올 한해도 <여수넷통뉴스>는 크고 작은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신 시민 한 분 한 분의 정성에 여수넷통 가족 모두의 마음을 모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3년 전 이사장으로 취임하며 제시했던 비전을 다시 한번 다짐합니다. “시민중심 언론 <여수넷통뉴스>” 

<여수넷통뉴스>는 역사에 '정의'를 바로 세우고 '희망'을 확산시키는 언론사를 표방한 만큼 시대를 선도해 온 여수넷통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지난 한해 동안 잘 이어왔는지 성찰해봅니다. 또한 새해에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참여넷통’ ‘소통넷통’ ‘공감넷통’ ‘변화넷통’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8월 이야포 미군폭격 피해  역사현장 추모제
8월 이야포 미군폭격 피해 역사현장 추모제

저희는 한 해 동안 위원회별로 사업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해 왔습니다. 쉽지 않은 과제들이고 대내외의 여건은 밝지만은 않습니다만 여수넷통 가족 모두가 공감하고 동참하면서 이룰 수 있었습니다.

송구영신의 시간이 감사한 것은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할 수 있어서일 것입니다. 여수넷통 가족과 독자 여러분 모두의 일터와 가정에서 기해년 한해 마무리를 잘 하시길 바라며 따스한 온정이 넘치고 축복 가득한 송년의 시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여수넷통뉴스> 가족 여러분, 2019년 올 한 해 보내주신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에도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저희 <여수넷통뉴스>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여수넷통 이사장 엄길수

12월 창립 8주년 행사 및 북콘서트 진행
12월 창립 8주년 행사 및 북콘서트 진행

 

10월 여순항쟁 기념 그림과 함께하는 뮤직토크 모습
10월 여순항쟁 기념 그림과 함께하는 뮤직토크 모습

 

5월 광주 518국립묘역 참배
5월 광주 518국립묘역 참배

 

4월 DMZ평화인간띠잇기 행사 참가
4월 DMZ평화인간띠잇기 행사 참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문택 2019-12-30 08:05:07
'여수넷통뉴스'는 기해년 한 해 동안 약자의 편에서 정의를 바로 세우고, 여수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일을 많이 했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언론의 바른 길을 걸으면서 여수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언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