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기 SNS 서포터즈’ 본격 활동
상태바
‘제5기 SNS 서포터즈’ 본격 활동
  • 전시은
  • 승인 2020.01.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발대식, 여수 홍보대사 역할 기대
22일 둔덕동 여수살롱에서 ‘제5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들이 권 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5기 여수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이 둔덕동 여수살롱에서 열리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지난해 12월 모집된 25명의 서포터즈는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25명이 선정됐다. 서포터즈는 2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과 작가, 직장인, 사진작가, 주부, 강사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들로 구성됐다.

이번에 위촉된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여수시 곳곳을 다니며 주요행사, 시책, 관광정보 등 유용한 지역의 소식을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권 시장은 “올해는 우리 여수가 박람회 성공개최 이후 재도약의 전기를 마련하는 중요한 해로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8) 유치, 여순사건특별법 제정, 박람회장 사후활용, 2023년 여수개항 100주년 기념사업 등 현안사업을 앞두고 그 어느 때 보다 시민들의 결집된 힘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지역 인플루언서로서의 서포터즈 역할을 강조했다.

한편, 지난 2016년 첫 출발한 여수시 SNS 서포터즈는 올해 5기로 여수의 다양한 매력과 숨은 이야기를 찾아 SNS로 적극 홍보하여 여수시가 대한민국 SNS 대상과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