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교육청, 청소년 보건위생용품 지원

㈜한화 여수사업장, 3년간 이어온 세심한 손길

  • 입력 2022.07.08 15:17
  • 수정 2022.07.08 15:23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소년보건위생용품 지원 전달식 모습
▲ 청소년보건위생용품 지원 전달식 모습

여수교육청(교육장 김해룡)은 7일 '2022 보건위생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한화 최병오 여수사업장장을 비롯한 한화 관계자와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한화 여수사업장에서 후원하고 (사)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교육복지 안전망 사업의 일환으로 여수교육지원청과 ㈜한화 여수사업장, (사)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가 함께 뜻을 모아 관내 교육취약 학생들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조성하고자 2020년 협약과 함께 3년간 이어져 오는 여성용 위생용품 지원”사업이다.

올해 전달식에서는 총 지원금 2,200만원으로 242명의 관내 중·고등학교 여학생에게 8개월분의 생리대를 포함한 보건위생용품 키트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지역사회내 교육 취약계층 학생들을 지속적인 후원해주는 ㈜한화 여수사업장에 감사드리며,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청소년보건위생용품 지원 전달식 모습
▲ 청소년보건위생용품 지원 전달식 모습

최병오 ㈜한화 여수사업장장은 “(주)한화 여수사업장이 지역사회내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여수 관내 위기가정 학생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여수교육지원청 김해룡 교육장은 “(주)한화 여수사업장의 꾸준한 지원이 우리 지역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좀 더 안심하고 성장할 수 있게 돕는 훌륭한 자양분이 되고 있다. 교육복지 안전망 구축을 통하여, 지역사회의 교육활동 참여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