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행복교육지원센터가 알려주는 ‘내신 공부법 특강’

고1․2학년 대상, 학습 성향에 맞는 전략적 공부 꿀팁

  • 입력 2024.03.11 13:12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적 오르는 내신 공부법 특강
▲성적 오르는 내신 공부법 특강

여수시가 오는 23일 행복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재학 중인 고1․2학년을 대상으로 ‘성적 오르는 내신 공부법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월 설득력 있는 고교학점제 입시 특강으로 큰 인기를 얻은 입시교육상담 전문가 이미연(‘이로울쌤’)강사가 강단에 선다.

이 강사는 아무리 공부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거나 전략적인 공부법으로 내신 성적을 더 올리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과목별 내신 꿀팁, 코넬 노트법 등 실천 가능한 공부 로드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강은 올해 관내 ▲고등학교 1학년은 오전 10시~12시까지 ▲고등학교 2학년은 오후 1시30분 ~ 3시30분까지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여수시행복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www.yeosu.go.kr/edu)에서 사전 신청 후 참석할 수 있으며, 모든 참석자는 코넬 노트와 공부법 가이드 자료도 제공받는다.

시 관계자는 “성적에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공부 방법을 재평가하고 개선하는 시간이 될 것”며 “특강에서 제공되는 현실적 공부법이 효율적인 공부 습관을 형성하고 내신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청 평생교육과(☎061-659-521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