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은 12월 1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정나눔’ 행사를 가졌다.
김장김치 지원사업 행사에 참여한 후원처는 한전KPS(주) 여수사업처(김영환 처장), 한국동서발전(주) 신호남추진본부(권명호 본부장), (주)청원시공(박하현 대표), 태양종합볼트&공구철물(박다우 대표), 건강의료기(김성희 대표)의 5곳 기업체로 940만 원의 후원으로 8KG 김장김치를 160가정에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행사는 독거어르신,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장애인가정 등의 취약계층에게 월동김장김치를 전달하여 추운 겨울날 먹거리에 걱정을 안고 살아가는 가정에 경제적인 도움과 위안을 주고자 진행했다.
한전KPS(주) 여수사업소는 안경지원사업, 명절 위문품, 찾아가는 생신잔치, 후원품 전달 등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한국동서발전(주) 신호남추진본부는 연말연시와 해마다 찾아오는 명절이 되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행사를 진행하며, ㈜청원시공은 주거환경이 열악한 가구에 집수리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관장은 “몸이 불편한 어르신이나 장애인 가정은 김장김치를 담아서 먹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인데, 이번 행사로 인해 취약계층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다함께 행복한 살기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