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팝스 콘서트’...9월 11일 열린다

오페라·뮤지컬·K-POP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전석 무료

  • 입력 2025.09.05 07:54
  • 기자명 조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팝스 콘서트’ 포스터 ⓒ여수시
▲ 여수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팝스 콘서트’ 포스터 ⓒ여수시

여수시는 오는 9월 11일(목) 오후 7시 30분, 여수시민회관에서 여수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팝스 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새롭게 단장한 여수시민회관에서 열리는 특별 무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곡목으로 꾸며진다. 서형일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밴드 ‘그루브 사이트’, 안무가 김명주의 참여가 더해져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개선행진곡’, ‘축배의 노래’, ‘Nessun Dorma’, ‘투우사의 노래’, ‘라타플란’ 등 대중에게 친숙한 오페라 명곡을 선보인다.

2부에서는 뮤지컬 배우 윤승욱이 특별 출연해 ‘A Whole New World’, ‘Lollipop’, ‘오페라의 유령’ 합창 버전 등 무대를 꾸민다.

마지막 3부에서는 합창단과 관객이 함께 부르는 ‘사랑은 늘 도망가’, ‘흰수염고래’, ‘다시 부르는 우리의 노래’ 등 K-POP 무대와 울랄라 세션의 ‘아름다운 밤’으로 신나는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티켓은 전석 무료로 제공되며, 포스터 하단 정보무늬(QR코드)를 통한 온라인 신청 또는 당일 현장 접수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립합창단 사무실(☎061-659-568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