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설맞이 고객감사 대잔치

전통놀이마당, 즉석복권 이벤트 등 다양..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한우세트 등 경품도
1월 한 달 광주카드로 유월드 티켓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

  • 입력 2020.01.14 11:07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추석 명절 유월드 루지테마파크서 열린 경품이벤트 모습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가 이달 24일부터 4일간 설 연휴를 맞아 고객감사 대잔치를 개최한다 .

연휴 동안 마련된 행운마당, 드림마당, 놀이마당 세 가지 이벤트존에서는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한우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행운마당 복권 이벤트는 연휴기간 티켓을 발권하는 2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양문형 김치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드림마당에서는 전문 MC의 진행으로 고객들이 즉석에서 대결을 펼친다.

경자년룰렛, 윷놀이, 단체줄넘기, 유월드펀치왕 4가지의 미니게임이 25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며 메인 게임인 단체줄넘기에서는 한우세트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놀이마당은 유월드 광장에 마련되며 널뛰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유월드인생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수 유월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상시 진행하는 시민 할인(여수, 순천, 광양) 이외에도, 1월 한 달 동안 광주카드로 올데이콤보, 루지 5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중 40%, 주말 및 공휴일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지난해 추석연휴 열린 한가위큰잔치 이벤트 모습

유월드 관계자는 “설연휴 여수를 방문한 귀성객들을 위해, 작년 추석 한가위보다 더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수핫플임을 인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설날 연휴 기간 여수 유월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7시까지 운영된다. 설맞이 고객감사 대잔치 이벤트 관련 내용은 유월드 홈페이지 (http://u-worl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편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는 레저시설인 루지를 중심으로 휴식과 체험, 관광을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는 복합테마파크로 2019년 7월 오픈했다 . 개장 이후 탑승 횟수 70만 돌파 예정인 ‘여수루지’와 18종의 놀이기구가 있는 ‘다이노밸리’, 공룡을 주제로 한 실내 키즈파크 ‘쥬라기어드벤처’는 여수여행 필수 코스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

자세한 사항은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061-808-5840)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박은아 2020-01-14 14:26:41
가족과 함께 구정에 나들이 가봐야 겠네요
이경화 2020-01-14 14:25:16
오 기대되네요 여수에 유월드 생겨서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