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순천여중에 후원물품 전달

위기가정 235명 학생 위한 100만원 상당 개인위생용품 준비해

  • 입력 2021.06.07 14:58
  • 수정 2021.06.07 14:59
  • 기자명 양지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순천여자중학교(교장 권순용)에 위기가정 청소년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순천여자중학교(교장 권순용)에 위기가정 청소년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순천여자중학교(교장 권순용)에 지난 3일 위기가정청소년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이마트 여수점과 골약초등학교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100만원 상당의 위생용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후원품은 순천여자중학교 위기가정 청소년 235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이번 후원물품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 청소년에게 잘 전달되어, 지역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권순용 순천여자중학교장은 “위기가정 청소년을 위해 지역 내 여러 기관에서 힘써 주심에 감사하다”며 “지역사회 유관기관의 소중한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