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후원금 전달식 진행

㈜한화여수사업장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 입력 2021.06.24 16:58
  • 기자명 양지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 한화 여수사업장(사업장장 최병오)으로부터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2,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 한화 여수사업장(사업장장 최병오)으로부터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2,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 한화 여수사업장(사업장장 최병오)으로부터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2,1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24일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 최병오 ㈜한화 여수사업장장, 김해룡 여수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후원금으로 생리대, 파우치,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소녀야, 너를 응원해’ 키트를 제작해 관내 중·고등학교 여학생 3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지속적인 후원을 해 주는 ㈜한화 여수사업장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내 위생용품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물품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병오 ㈜한화 여수사업장장은 “(주)한화 여수사업장의 사회공헌이 여수 지역내 청소년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내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좋은마음센터를 운영하여 심리·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상담, 심리치료 및 가족역량지원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심리정서 및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