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소라초등학교에 놀이키트 전달

소라초등학교 소라남·사곡분교장 재학생 37명 대상

  • 입력 2021.11.30 10:08
  • 기자명 양지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소라초등학교 소라남·사곡분교장(교장 박종식) 재학생 37명 대상으로 ‘놀이를 傳하다’키트를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는 소라초등학교 소라남·사곡분교장(교장 박종식) 재학생 37명 대상으로 ‘놀이를 傳하다’키트를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지부장 이기석)가 소라초등학교 소라남·사곡분교장(교장 박종식) 재학생 37명 대상으로 ‘놀이를 傳하다’키트를 전달했다.

청춘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인 ‘놀이를 傳 하다’키트는 희망철도재단이 전남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한 기금으로 마련됐다. 

건강한 아동 발달과 가족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보드게임, 비눗방울, 퍼즐, 버블솝클레이, 보석십자수, 버블건 등 6만원 상당의 놀이물품으로 구성됐다.

29일 학교를 방문한 이기석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축소돼 아쉬워하는 아동에게 큰 선물을 해준 희망철도재단과 전남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아동들이 놀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식 소라초등학교장은 “아동들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해 키트를 제공해주신 희망철도재단, 전남사회복지협의회,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 감사하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아동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하여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