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용주, “주철현 후보, 일개 찌라시에 호들갑”

"현역의원 하위평가 20%에 주철현 의원 포함된 결과로 풀이"

  • 입력 2024.01.15 14:43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주 예비후보
▲이용주 예비후보

주철현 국회의원이 이용주 예비후보 선거사무장과 김회재 의원 선거관계자를 고소한 것으로 알려지자 15일 이용주 예비후보가 보도자료를 발표하며 주 의원을 비판했다. 

이용주 예비후보는 15일 발표한 보도자료에서 주 의원의 이같은 행위를 두고 "더불어민주당이 총선을 앞두고 실시한 현역의원 하위평가 20%를 분류한 가운데, 주 의원이 명단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진 결과로 풀이된다"고 해석했다.

그러면서 이 예비후보는  “주철현 후보가 일개 찌라시에 호들갑”이라며 “찌라시에 주 의원측이 상대방 선거캠프 관계자들에 대해 고소까지 제기한 것은 선거국면을 감안하더라도 과열 혼탁선거를 야기하는 과한 조치로서 지양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주철현의원 측은 이전에도 동료의원인 김회재 의원과 시민운동가 한창진씨를 상대로 고소를 남발하는 등 지역사회 통합에 저해되는 행동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선거국면이라지만 본격적인 선거전이 시작되기도 전에 고소를 남발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하지 않을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주 의원 측의 이같은 무리한 조치는‘파리 한마리 잡자고 칼을 든 격’으로 당을 웃음거리 소재로 만들고 있다는 점을 자각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 예비후보는 “옛 말에 ‘도둑이 제 발 저린다’는 말이 있는데, 주 후보측에 이 말이 들어맞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며 보도자료를 끝맺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여수사랑 2024-01-16 10:42:51
얼마나 못했으면 찌라시까지 도나
찌라시에도 떨고 계시나 허허
한동훈펀치 2024-01-16 01:55:12
사소한거 고발하지 말고 의정활동이나 똑바로 하지 진짜 챙피하다. 한동훈한테 한마디 못하고 케이오는 잘도 당하면서 여수선 왕노릇 하는거 꼴도 보기 싫다. 실력좀 챙겨와라. 한게 뭐냐? 법안통과 된게 있나 진짜 그만하려해도 꼴사놔워 못보겠네.한동훈한테나 한마디나 하고서 고발하면 밉지나 않지 징징대는거 좀 작작해라!
나가라 좀! 2024-01-16 01:43:16
주철현 이기자 저기자 들쑤셔서 일기쓰는데 진짜 지긋지긋 하다! 그만좀 나가라! 컷오프 된거 알면 좀 나가라 뭘 저렇게 징징 대는지! 선거 문화 좀 더럽히지 말고 그냥 좀 그만 나와라 이제 짜증난다 더페어 내외뉴스 기자한테 소설쓰는거 그만 시켜라 구역질난다. 깨끗한 선거 하던지 부정선거란 선거는 죄다해서 보좌관 싹 옷벗기고 진짜 못봐주겠다 지난번 컷오프 징징대서 봐줬으면 좀 잘하던지 유투프서 평가좀 봐라 법안발휘 꼴등이 뭔 말이 많은지 좀 가라!
선거포기 2024-01-15 23:39:36
저 주철현 컷오프 명단에 있습니다! 스스로 선거 포기한다고 광고 하고 다닌 겪이지ㅋㅋ 선거판 혼탁하게 만드는데 일등 공신이라 다들 외면하네 부정선거로 보좌관 옷 죄다 벗긴 의원 여수바닥에 본인 하난데 누가 편을 들어줘 오늘 여수사람들 주철현 컷오프된거 다알았겠네ㅋㅋㅋ
고발왕 주철현 2024-01-15 16:32:19
무조건 고발이야! 아들 횡령으로 고발! 선거법위반으로 보좌관 고발! 상포지구 고발! 다 고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