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시 고향사랑기부제 “친구야, 기부하고 요트타자” 참여 이벤트

9월 18일까지 진행, 추첨을 통해 요트 이용권 제공

  • 입력 2024.08.27 13:49
  • 기자명 조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추석 연휴인 오는 9월 18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이벤트 ‘친구야, 기부하고 요트타자’를 진행한다.ⓒ여수시
▲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추석 연휴인 오는 9월 18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이벤트 ‘친구야, 기부하고 요트타자’를 진행한다.ⓒ여수시

여수시는 추석 연휴인 오는 9월 18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친구야, 기부하고 요트타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인을 포함한 2인이 한 팀이 되어 고향사랑기부금을 각각 10만 원 이상 납부했을 때 응모할 수 있으며, 여수시민이 타지에 사는 지인 2명을 추천하여 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경품은 ▲여수요트케빈 이용권(3인용) 15만 원권(1명) ▲해상시티투어(1인용) 3만 원권(2명) ▲여수시상품권 3만 원권(3명) 등이다.

참여 방법은 ‘여수사랑 고향사랑기부제’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한 후 대화창에서 신청인과 기부자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9월 20일 추첨을 통해 당첨 결과를 시청 누리집에 공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해 준 분들께 보답하고, 자발적인 기부 참여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 이내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 금액의 30% 이내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누리집 또는 전국 농협은행 창구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