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주)여수공장은 사내 임직원들이 공공을 위한 수익사업을 진행한 후 발생한 수익금으로 여수사랑상품권을 구매해 미평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복지의 가교역할을 하기 위해 임직원이 발 벗고 나선 것. 28일 GS칼텍스(주) 여수공장에서 ‘지역경제와 복지를 잇는 지역상품권’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를 주최한 GS칼텍스(주) 관계자는 “임직원이 함께한 따뜻한 나눔이 지역 곳곳에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 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미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원 관장은 “협력사업을 통해 우리 이웃의 든든한 에너지가 되어주고 있는 GS칼텍스(주)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후원해주신 여수사랑상품권을 도움의 손길이 간절히 필요한 이웃들에게 GS칼텍스(주)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
*GS칼텍스(주)는 2022년부터 미평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소액기부WEEK 천원의 행복’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파트너사다. ‘소액기부WEEK 천원의 행복’은 GS칼텍스(주) 임직원의 기부와 회사의 1:1 매칭그랜트 사업으로 2022년~2025년 현재까지 금106,696,000원(금일억육백육십구만육천원)을 미평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