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수복지관, 홀몸어르신 만수무강 생신잔치

롯데케미칼 첨단소재후원 홀로사는 어르신을 위한 합동생신잔치

  • 입력 2022.12.14 15:30
  • 수정 2022.12.15 08:59
  • 기자명 조상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생신잔치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들
▲ 생신잔치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들

문수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임봉춘)은 올해 15년째 홀몸어르신을 위한 합동생신잔치를 준비하여 혼자서 생신을 챙길 수 없는 어르신들을 축하해 드리며 노인이 존중받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생신 선물은 어르신들의 욕구조사를 통해 노후화된 주방용품 교체를 위한 냄비 2종세트로 준비 되었으며, 오늘 하루가 어르신들에게 아름다운 장미 같이 기억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생화 장미꽃 한 송이를 함께 전달 드렸다.

▲ 생신잔치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지역어르신
▲ 생신잔치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지역어르신

대표 생신자로 참석한 김*심(96세)님은 “장미를 받으니 소녀가 된 기분이다. 생일이라고 챙겨준 것도 고맙고 건강하라고 많이들 말해줘서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살겠다.”고 하시며 소외된 노인들의 생일을 챙겨주는 후원사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롯데케미칼 첨단소재(김대중 공장장)은 “어르신들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올 한해도 건강 하시길 바란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자리를 마련해준 복지관에도 감사함을 전했다.

▲ 생신잔치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
▲ 생신잔치에 참여한 지역 어르신

문수종합사회복지관 임봉춘 관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롯데케미칼 첨단소재 사업에 감사드리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노후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은 가전, IT기기의 내.외장재 소재에서부터 건축, 의료기기, 자동차의 최첨단 소재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생활에 도움과 환경 보호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 발전으로 모두가 행복해 지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지역사회 나눔활동은 ▲설 행사 지원 ▲중장년 1인가구 프로그램 ▲보양식 지원 ▲어버이날 지원 ▲저소득가정 정서지원 등 다양하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