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봉복지관, '따뜻한 마음 전하기 나눔 나들이'

홀로계신 어르신과 노부부세대 건강음료 지원, LG화학 BPA공장 후원

  • 입력 2023.11.10 15:05
  • 수정 2023.11.11 09:37
  • 기자명 서영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LG화학 BPA공장고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전하기 나눔 나들이' 단체사진 ⓒ쌍봉복지관
▲제9회 LG화학 BPA공장고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 전하기 나눔 나들이' 단체사진 ⓒ쌍봉복지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은 지난 9일 LG화학 BPA공장의 후원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음료 지원사업 '따뜻한 마음 전하기 나눔 나들이’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홀로계신 어르신 및 노인부부세대를 방문하여 안부와 위로로 노년기의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지원하게 되었다.

LG화학 BPA공장은 2015년부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생신잔치와 나들이 사업으로 9회째 연속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어르신들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음료(두유)를 준비하여 100명의 어르신에게 배달하여 건강과 안부를 챙겼다.

이어, 매년 성탄절에는 한부모가정과 조손가정 아동들에게 사랑담긴 맛있는 케익을 전달하고 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 건강관리에 집중적인 관심이 필요한 시기에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건강음료와 직접 찾아가 안부를 전하는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게 전해지기를 바란다.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번 사업을 후원해 주신 LG화학 BPA공장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