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남여수산학융합원 입주기업, 필리핀 시장에 새 바람 일으켜

이커머스 시장에서 주목, 4개의 브랜드와 협업 중

  • 입력 2024.03.30 08:22
  • 수정 2024.03.30 08:38
  • 기자명 전시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식회사 온정이 필리핀 ( K-뷰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트리뷰트 PH')에 진출했다.
▲ 주식회사 온정이 필리핀 ( K-뷰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트리뷰트 PH')에 진출했다.

주식회사 온정(김온정 대표)이 필리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주식회사 온정은 (사)전남여수산학융합원(원장 정강)에서 운영하는 ’전라남도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이다.

김온정 대표의 트리뷰트 PH는 한국 중소기업들이 해외 진출 시 필리핀 식약청(PFDA) 허가부터 현지 연예인 협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주문 및 배송 등의 전 과정을 통합한 수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한국 로컬 브랜드들이 필리핀 시장에 더욱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방안을 내놓았다.

지난 10일 현지 법인 파트너이자 연예인인 마이키 킨토스와 함께 런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트리뷰트 PH는 필리핀 방송국 GMA 네트워크에 보도되며 빠르게 성장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는 4개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온정은 (사)전남여수산학융합원와 신사업창업사관학교에서 초기 사업화를 지원받아 2022년 설립하였다. 현재는 청년창업사관학교에 입교하여 소비자의 정보와 제품 데이터를 통합하여 맞춤형 제품을 추천하는 것을 목표로 기술적인 사업전략을 더욱 고도화할 예정이다.

김 대표는 “트리뷰트 PH의 성장에는 정부의 지원 정책과 다양한 기관들의 협력이 큰 역할 을 했다”라고 했으며 (사)전남여수산학융합원 정강 원장은 “온정의 해외진출과 사업 확장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수넷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